로그인 후 게임을 시작해 주세요.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중요] 봄캐쉬 충전 유의사항 안내   2020.09.25 15:30  

안녕하세요.

완전무결 무협 대 서사시! 신 대무협 입니다.


봄캐쉬 결제 중 일부 결제수단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현재, 저희 봄날소프트 전체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봄캐쉬를 충전해야 하며

여러가지 충전방식을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충전방식 중, 계좌이체 방법을 통해 충전을 하시게 될 경우, 

관련 은행사의 업무 처리 시간에 따라 약 1분 ~ 5분여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에 여러개의 계정을 이용하여 다중 플레이를 진행하시고 계실 경우, 

봄캐쉬는 가장 나중에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계정으로 입금처리가 진행됩니다.


계좌이체 방법을 통해 충전을 하시게 될 경우, 

아래 안내하여 드리는 내용의 순서대로 충전된 봄캐쉬를 확인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계좌이체 방식 충전캐쉬 확인방법 


1. 봄캐쉬 충전하기 전, 캐쉬를 충전하려는 계정이 실제 충전하고자 하는 계정이 맞는지 확인합니다

- A, B, C 계정 3개를 순서대로 실행하여 게임이 실행중일 경우, 결제는 가장 마지막 C 계정으로 진행됩니다.


 가장 마지막으로 로그인 한 계정정보가 맞는지 먼저 확인하여 주십시오.


2. 충전하고자 하는 계정이 맞다면, 계좌이체 방식으로 결제를 진행합니다.

- 결제 최종단계에서 해당 계정이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을 하니, 결제내용이 원하는 계정으로의 충전이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해 주십시오


 결제창 상단에 결제가 진행되는 계정을 다시한번 확인하여 주십시오.

3. 결제단계가 완료된 후, 캐쉬를 충전한 계정으로 황금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만약, 3번단계(황금구매 페이지)에서 충전캐쉬가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홈페이지 로그아웃 및 로그인 하여 주십시오.

- F5키나 기타 방법이 아닌 홈페이지 로그아웃 및 로그인을 해 주셔야 합니다.


# 중요체크사항

캐쉬충전 관련 사항으로 1:1 문의를 보내주시면, 

운영팀에서는 문의를 보내주신 계정에 한해 결제정보를 조회하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운영팀에 문의를 보내신 후, 충전된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는 안내를 받으실 경우,

문의하여 주신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충전된 것은 아닌지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